당뇨병 대처 요령과 아이디어

2020. 6. 2. 15:34카테고리 없음


당뇨병 대처 요령과 아이디어



당뇨가 있을 때 무엇을 먹어야 하는지 확신하니?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잠을 자야 하는지 또는 얼마나 많은 운동이 얼마나 필요한지 아십니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이 질병과의 전쟁에서 승리하십시오.




소아 당뇨병은 흔치 않지만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아이가 진단을 받았다면 이겨낼 수 있다! 당뇨병을 돌보는 데 있어서의 발전은 당신의 아이가 대부분 정상적인 삶을 사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당뇨병에 걸린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은 90이다.


그는 새로운 치료법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았다.




탄산음료, 조미료, 그리고 대부분의 단 것을 포함한 많은 다른 음식들이 이 성분을 가지고 있다.


라벨이 들어 있는 음식을 피하려면 라벨을 주의 깊게 읽어라.


또한, 만약 여러분이 캐나다에 있다면, 미국 밖의 옥수수 시럽은 포도당이나 과당과 같은 다른 것으로 나열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섬유질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통곡물 식품을 섭취하면 흰 빵과 같은 고혈당 식품의 섭취를 줄일 수 있으며, 이는 당뇨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전곡을 선택한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과 반대로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을 것이라는 점을 입증하는 연구가 꽤 있었다.




당뇨 진단을 받고 갑자기 시력이 변하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해야 한다.


당뇨병은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녹내장 등 눈에 많은 다양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시력을 최대한 빨리 검사하여 실명 등이 발생할 수 있는 추가 손상을 방지하십시오.




당뇨병이 문제가 된다면 매일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보다 더 적은 양을 더 자주 먹는 것이 좋다.


더 규칙적으로 식사를 함으로써 혈당은 훨씬 더 안정될 것이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여러분이 더 만족감을 느끼기 쉽기 때문에 폭식을 덜 하게 된다.




임신성 당뇨병에 걸린 것은 결코 네 잘못이 아니다.


그것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의 통제 밖이며 매우 흔하다.


스트레스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고, 당신의 아이와 당신 자신에 대해 긍정적이고 행복한 생각을 하라.




낮은 포도당 반응을 돌본 직후 혈당이 오른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섭취한 음식이나 음료와 과보정해서 생길 수도 있고 낮은 포도당 수치와 싸우기 위해 신체의 호르몬 반응이 될 수도 있다.


다음 번에는 평소 먹고 싶은 양의 반을 마시거나 먹고, 30분 후에 다시 확인하라.




자기 자신과 당뇨병을 돌봐야 하는 이유를 항상 명심하라.


여러분이 좋아하는 모든 것들과 그것들을 즐기기 위해 당뇨병을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자신에게 중요한 일에 집중하고, 그것이 당신의 경영에서 당신에게 동기부여가 되도록 하라.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스스로 빼앗는 대신, 그것들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을 찾으세요.


이러한 당신이 즐기는 음식의 손실은 사람들이 당뇨병 식단에 적응하는 것을 어렵게 한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사랑하는 많은 음식을 먹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고 잘못 생각한다.


다른 사람들은 다이어트에도 불구하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대용품을 만드는 것이다.


요리할 때 건강에 좋은 재료를 대안으로 사용함으로써 많은 요리가 당뇨병에 친화적인 식사로 바뀔 수 있다.




당뇨병 환자로서 몸이 좋지 않고 식욕이 없을 때에도 정기적으로 영양식품을 섭취하고 포도당 수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당류 장시간 주기 중에는 탈수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때 반드시 수분을 섭취하십시오.




기업이 당뇨병을 개인 고용의 요인으로 삼는 것은 불법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당뇨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고용주에게 공개할 필요는 없다.




당뇨병을 건강하게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알아야 한다.


이것은 행동을 취하기로 결정하기 전까지 당신에게 꽤 부담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지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더 나은 습관을 들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