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 전술의 진실 공개

2020. 6. 2. 15:36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 전술의 진실 공개



글을 쓰고 글을 쓴 후에는 독자를 찾을 필요가 있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니다.


청중을 대상으로 할 때 알아야 할 다양한 도구와 기법이 있다.


아래에 제시된 팁은 성공적인 기사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은품은 사용하기에 좋다.


사은품은 고객들로 하여금 그들이 현금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고 그들은 미래에 또 다른 구매를 할 가능성이 더 높다.


또한, 사람들이 당신의 로고를 볼 수 있도록 무료 상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제품을 대중에게 광고하는 좋은 방법이다.


적당한 제품을 고르면 꽤 성공할 수 있다.




만약 고객이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이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다면, 이것은 당신의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은 실제 고객들로부터의 리뷰나 추천서를 받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에 한 부분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킬 수 있다.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반드시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독자들이 당신과 피드백을 공유하지 않는다면 할인이나 무료 샘플을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의 청중과 그들이 읽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많이 배울 것이다.


그들은 이것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는 것에 대한 값진 통찰력을 얻을 것이다.




일단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기사를 썼다면, 당신은 확실히 인터넷 전체에 걸쳐 큰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


당신은 당신의 훌륭한 기사들을 함께 던져서 나중에 팔거나 나눠줄 수 있는 eBook을 만들 수 있다.


전자책이 좋으면 반드시 널리 공유되어 사업성이 높아진다.




웹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기사를 자동적으로 디렉토리로 보낼 꽤 많은 사람들이 있다.


일부 도구는 유료지만 일부 도구는 무료다.


이러한 무료 도구와 서비스 덕분에 많은 독자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키워드를 남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같은 기사 동안 같은 키워드를 다섯 번 반복하면 독자들이 꺼질 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도 당신의 계획을 꿰뚫어 볼 것이다.


이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 개당 4회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기사 디렉토리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할 또 다른 유용한 것이다.


다른 온라인 디렉토리에 대한 제출에 대한 지침은 서로 다르다.




될 수 있는 한 질 좋은 물건을 많이 제출하라.


블로그 네트워크에 속해 있는 경우 정기적으로 기사를 게시하십시오.


특정 키워드를 홍보하기 위해서는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할 필요가 있다.


대부분의 키워드는 현재 경쟁이 치열하다.


이에 대응하려면, 당신은 다양한 디렉토리에 최소 5개의 기사를, 그리고 다른 공공 블로그 네트워크에 최소 10개의 기사를 제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존경할 만한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이 글에서 알 수 있듯이 기사는 독자가 있을 때만 효과가 있다.


그렇게 하는 방법에 대한 이런 조언들을 읽었으니까, 여러분은 그것이 가장 쉬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몰라! 이 기사에서 배운 것을 사용하고, 독자 수가 증가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